

A1 Last Words from a Certain Pastor
A 하나님을 만난 사람
"그런 즉 우리는 몸으로 있든지, 떠나든지 주를 기쁘시게 하는 자 되기를 힘쓰노라
이는 우리가 다 반드시 그리스도의 심판대 앞에 나타나게 되어 각각 선악간에 그 몸으로 행한 것을 따라 받으려 함이라 "

B 3 Driving Force of Change, Power of the Word
B 하나님께 쓰임받는 일꾼
B 3 변화의 원동력, 말씀의 능력은...
주의 말씀을 열면 빛이 비치어 우둔한 사람들을 깨닫게 하나이다 (시편119:130)

C 1 Sculpt a Masterpiece of Faith
C 약할 때 오히려 강한 믿음의 사람
c 1 믿음의 걸작품을 빚으라
"그런즉 우리는 몸으로 있든지 떠나든지 주를 기쁘시게 하는 자가 되기를 힘쓰노라/ 이는 우리가 다 반드시 그리스도의 심판대 앞에 나타나게 되어 각각 선악간에 그 몸으로 행한 것을 따라 받으려 함이라 "

D 1 A Pastor’s Heart for His Congregation
D. 천국 상급의 소망을 바라보라
-
성도를 바라보는 목회자의 심정
주의 일에 힘을 쓰고 아낌없이, 끊임없이 물질을 드리는 것이 물질축복 받는 비결이요 성도가 마땅히 해야할 일인 것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E1 Unforgettable Love of God and Dwelling in His Peace
E 떠나갔으나 사랑을 남긴 사람
e1 잊을수 없는 하나님의 사랑과 그 평강을 유지하는 법
무엇보다도 먼저 확실한 가치관을 확립해야 합니다. 영원을 바라보는 우리들에게 무엇이 더 중요한 지 가치관을 확실하게 확립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밭에 감추인 보화”를 발견한 자만이 기쁨으로 자기 소유를 팔 수 있기 때문입니다.

f3 Prayer Before God is a Sign of Humility
F 항상 기도하는 삶이 되기 위해
f3 하나님 앞의 기도는 겸손함의 표시입니다
자신의 영이 살아 움직임을 금방 느끼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영적으로 사는 것만이 하고 있는 사업이 번창하고 육체도 강건하게 되는 비결입니다. 올바른 신앙을 가지고 기도생활에 시간을 투자하는 우리 성도님들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G1 Most Important Thing in the Life of a Believer
G신앙의 본질 예배와 찬양
g1 성도의 삶속에서 가장 중요한 것
사랑하는 우리 은혜 성도님들은 가급적으로 예배 20분 전까지는 예배에 참석하셔서 여러분들에게 유익한 예배를 드릴 수 있기를 부탁드립니다.

h5 The Most Valuable Christmas Gift
H 주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선물 , 전도
h5 가장 값진 성탄 선물
넷째는 그가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여러분이 가능한 한도 내에서 그 필요를 충족시켜 드리기 위하여 노력하셔야합니다.
다섯째 친근한 관계가 이루어지면 자연스럽게 가정교회로 인도하는 것입니다.

I2 Gratitude is the Foundation of our Love for God
I 하나님의 손길을 움직이는 열쇠, 감사
i2 하나님 사랑의 기초는 감사입니다
금년 감사주일에는 우리 성도님들이 특별히 감사드려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우리 자체 성전을 허락받았기 때문입니다. 주님 앞에 진실된 마음으로 정성껏 예물을 준비하여 주님께 드리시기 바랍니다.

J 7 Resurrection Overturns Human’s Final Mortal Destiny
J 성탄절기와 부활의 새벽
j 7 인간의 최후 과제 죽음을 초월하는 부활의 수준
성도는 이 세상에 있는 가장 높은 수준인 믿음으로 죽음을 초월한 부활의 수준에 이른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세상사람들이 아무리 돈을 많이 벌거나 높은 위치에 올라갔다 할지라도 그것을 부러워하면 안됩니다. 주님의 부활로 말미암아 우리가 이른 수준을 아시고 정말 주님의 부활을 기뻐하시는 여러분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K1 Love Learned through Tres Dias
K 부흥과 성장의 특별 프로그램
K1 뜨레스 디아스에서 배운 사랑
저는 저의 설교를 통하여 교인들을 변화시키지 못하는 이유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것은 나 자신이 성경이 말씀하시는 사랑을 한 번도 경험하지 못했다는 사실이었습니다. 저는 가정에서나 사회에서나 혹은 교회에서도 성경이 말씀하시는 사랑을 도무지 경험하지 못했던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가 하는 설교가 이론에 불과하며 성도들의 삶에 아무런 영향을 미치지 못하는 것을 알고 한 밤중 채플룸에서 얼마나 통곡하며 회개했는지 모릅니다.

k2 Our Lives Must Become Tres Dias
K 부흥과 성장의 특별 프로그램
K2 “T.D.를 인도하며....”
우리가 항상 팀멤버로서 산다는 것, 그것이 그렇게 쉬운 일만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이 바로 주님의 뜻이요, 우리가 행복할 수 있는 유일한 길임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흐린 연못도 한 귀퉁이에서 생수가 흘러나오면 언젠가 흙탕물이 맑은 물로 변할 것입니다. 이 글을 읽는 우리 성도님 몇 사람이 발걸음을 떼면 언젠가는 우리 교회 전체가 뜨레스 디아스Tres Dias로 변하는 날이 올 것입니다.